라이프로그


[쥬얼리]레이디버그&블랙캣 귀걸이 구매 지름

근래 나는 EBS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에 흠뻑 빠져있다. 변신 히어로물이며 3D 애니메이션인데 주인공들이 이보다 더 사랑스러울 수 없다. 훌륭한 액션에 개그에 멜로까지 갖출 건 다 갖춘 완성형 애니메이션이라는 점도 훌륭하지만 서로의 정체를 모르고 좋아한다는 덕들을 위한 설정이 성인 팬들을 모은 원동력이 아닌가 싶다.


서론이 긴데, 나는 결국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에 흠뻑 빠져 살고 있으며 관련된 굿즈와 짤들을 모으느라고 정신 없는 날들을 보내고 있다. 


그 중 따끈따끈한 굿즈가 [미부공방]에서 만든 레이디버그 블랙캣 귀걸이다. 


내용안에서 주인공 중 하나인 마리네뜨는 귀걸이를 매개로 평범한 소녀에서 레이디버그라는 히어로로 변신을 하며, 또 다른 주인공인 아드리앙은 반지를 매개로 블랙캣이라는 히어로로 변신을 한다. 


바로 그 변신 매개물인 "레이디버그 귀걸이"와 "블랙캣 귀걸이"(미부공방에서 반지는 따로 제작하지 않는다고 한다.)를 구입했다. 



▶ 블로그를 통해서 구매했는데, 정성스런 손편지도 들어있어서 감동했다.


▶ 레이디버그 귀걸이. 지름 1cm, 은침 옵션으로 구매했다. 아 영롱하고 예쁜 것


▶ 블랙캣 귀걸이. 반지는 아니지만 예쁘다. 
무려 야광도 된다. 
뭔가 착용하고 "변신! 블랙캣!!" 해야될 것 같은 기분이...



마지막으로 언제나 무한한 은혜를 배풀어 주시는 친오빠님이 하사해주신(이라고 쓰고 마트에서 사준) 레이디버그 스티커북! 집에서 맨날 레이디버그 성대모사하며 노래를 부르니까 하사해주셨다. 속까지 알찬게 완전 예쁘다 ㅠ_ㅜ

※ 이 포스팅은 2016.8.16.에 작성한 티스토리 블로그를 옮겨온 내용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